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마플 시너지 수학 하 답지 바로가기

마플 시너지 수학 하 답지 다운 방법 소개

 

이번 포스팅은 마플 시너지 수학 하 답지 다운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요즘 코로나19로 인한 학습 손실로 학생들간의 격차가 점점 벌이 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개정 교과과정이 적용되면서 학습의 질과 양은 이전보다 더 높아지고 많아졌는데요. 이에 비해 코로나로 줄어든 학습량이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측됩니다. 현 상황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만의 자기주도학습을 완성하여 어떤 상황에서도 흔들리지 않고 학습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할 것 같아요.

고등학교 수학 교재 중에 마플 시너지 시리즈 많이 사용하시죠. 학교 교과서에서 자주 출제되는 핵심 객관식 기출 유형을 엄선하여 변별력 있는 신경향 문제로 구성된 문제집입니다.

그런데 간혹 교재의 중요한 부분인 정답과 해설을 잃어버리는 상황이 발생하곤 하죠. 이럴 때는 출판사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간단하게 자료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는 마플 시너지 수학 하 답지 다운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마플 시너지 수학 하 답지

 

 

마플북스 교재 정답과 해설 다운 방법

 

정답과 해설의 저작권은 마플북스에 있습니다. 직접 공유는 금지되어 있으니 출판사 자료실에서 다운받아 주세요. (바로가기)

 

 

▼ 홈페이지 좌측 메뉴에서 "학습자료실"을 클릭해 주세요.

 

 

▼ 학습자료실에서 번호 19번 마플시너지 수학(하)을 찾아 클릭해 주세요. 2페이지 정도에 위치해 있습니다.

 

 

▼ 자료는 단원별로 나눠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필요한 단원을 클릭해 보세요.

 

 

▼ 그러면 바로 웹상에서 볼 수 있고 다운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