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수학의바이블 답지 모든 교재 받기


이번 포스팅은 수학의바이블 답지 다운 방법을 알아볼게요. 수학은 사고력이 중요시되기 때문에 집중해서 생각하고 꼼꼼히 따져보는 학습 태도를 요구하죠. 게다가 계단적인 학문이어서 그 기초와 풀이 과정을 탄탄히 만들지 않고서는 좋은 성적을 얻을 수 없습니다. 수학 공식들을 단순히 정리하는 것에서 나아가 공식이 나오게 된 기본개념부터 차근차근 배워야 합니다. 그래서 수학의 기본을 튼튼히 만들기 위해서는 이해하기 쉽고 구성된 교재를 선택해야 하는데요.

중고등학교 수학 교재 중에 수학의 바이블 많이 사용하시죠. 소설책을 읽듯이 자세하고 친절한 설명으로 수험생들이 공식을 이해하는 데 큰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학습 단계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하거나 연계 학습이 가능하고 개념 정리 학습 후 간단한 문제 풀이로 개념을 확실하게 학습할 수 있는 게 특징입니다.

그런데 간혹 교재의 정답과 해설을 분실하는 경우가 종종 생기는데요. 이럴 때는 이투스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료를 무료 다운로드할 수 있어요.

아래는 수학의바이블 답지 다운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수학의바이블 답지

 

수학의바이블 답지 다운 방법

 

 

1. 공식홈페이지 좌측 메뉴에서 "학습자료실"을 클릭해 주세요.

(이투스북 바로가기)

 

 

2. 학습자료실에서 과목명을 검색해 주세요.

 

 

3. 도서명을 찾은 후 우측 "정답해설"을 클릭해 주세요.

 

 

4. 다운 받으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계정이 없다면 회원가입을 진행해 주세요.

 

 

5. 그러면 pdf 파일로 정답과 해설을 다운 또는 웹에서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