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오페라의 유령 티켓팅 뮤지컬 보기


이번 포스팅은 오페라의 유령 티켓팅 방법을 알아볼게요. 요즘 13년 만에 돌아오는 오페라의 유령 한국어 공연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죠. 거장 앤드루로이드 웨버의 명작으로 얼굴을 마스크로 가린 채 오페라 하우스 지하에 숨어 사는 천재 음악가와 프리 마돈나 '크리스틴, 귀족 청년 '라울'사이에서 가면 속 감춰진 러브 스토리를 담고 있습니다. 캐스팅 단계부터 팬들의 열혈한 관심을 끌었는데요. 이름만으로 존재감이 남다른 조승우를 필두로 최재림, 김주택, 전동석, 손지수, 송은혜, 송원근, 황건하 등 주요 캐스트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3월 30일 부산 드림씨어터를 시작으로 7월에는 서울 샤롯데씨어터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화려한 캐스팅에 어느정도 예상은 했지만 티켓 최고가를 찍었는데요. 마지노선으로 책정됐던 VIP석 15만 원이 깨지면서 베토벤이 17만원, 물랑루즈가 18만원으로 최고가를 갱신하더니 이제 오페라 유령은 19만원을 찍었네요. 예상은 했지만 조금은 씁쓸함을 자아냈습니다. 

프리뷰 티켓팅 일정은  2023. 01. 17(화) 2pm부터 가능합니다. 프리뷰는 공식 티켓보다 2만원이 저렴합니다. 1차 티켓팅 일정은 2023. 02. 07(화) 2pm에 시작됩니다. 

아래는 오페라의 유령 티켓팅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오페라의 유령 티켓팅

 

 

오페라의 유령 티켓팅 방법

 

1. 공식 티켓팅 사이트 검색창에 "오페라의 유령"을 검색해 주세요.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2. 오픈날에 판매 페이지를 찾아 클릭해 주세요.

 

 

3. 공연 날짜를 선택 후 "예매하기"를 클릭해 주세요.

 

 

4. 좌석 등급 및 위치를 선택해 주세요.

 

 

5. 좌석 매수와 티켓 수령 방법을 입력해 주세요.

 

 

6. 결제 방식 선택 후 결제를 진행하면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