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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동 나비엔 에러코드 원인 및 조치 방법


이번 포스팅은 경동 나비엔 에러코드 확인 방법을 알아볼게요. 점점 날씨가 추워지면서 겨울이 오는 게 실감이 나는데요. 겨울철은 보일러를 가장 많이 사용하는 계절이죠. 더 추워지기 전에 미리 보일러를 점검하여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준비가 필요합니다. 점검은 크게 셀프 점검과 전문 점검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셀프 점검은 사용자가 직접 수행할 수 있는 간단한 점검 행위를 말하는데요. 배기통이 막히거나 부식되어 있으면 유해가스가 실내로 역유입될 수 있어서 미리 점검해 둘 필요가 있습니다. 배기통에 먼지나 이물질이 쌓여 있으면 신문지 등으로 제거하고, 배기통이 부식되어 있다면 전문 업체에 수리를 의뢰해야 합니다. 난방 필터 점검도 필요한데요. 필터가 막히면 난방 효율이 떨어질 수 있으므로 주기적으로 점검하고 청소해야 합니다.

그런데 오랜만에 보일러 전원을 켜보면 알 수 없는 에러코드를 발견할 수 있는데요. 보통 에러코드는 보일러 설명서 뒷면에서 확인할 수 있지만 분실했을 경우는 확인이 어렵죠. 이럴 때 경동 나비엔 보일러를 사용하고 있다면 간단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증상 설명, 예상 원인, 조치 방법 등의 정보와 영상을 통해 쉽게 내용을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경동 나비엔 에러코드 확인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경동 나비엔 에러코드

 

 

경동 나비엔 에러코드 확인 방법

 

 

1. 홈페이지 우측 상단 "전체 메뉴"를 클릭해 주세요.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2. 메뉴에서 고객서비스 > 자주 묻는 질문을 클릭해 주세요.

 

 

3. 사용하고 있는 보일러 제품을 선택해 주세요.

 

 

4. 증성 선택 중에 "에러 관련"을 클릭해 주세요.

 

 

5. 에러코드를 찾아 클릭해 주세요.

 

 

6. 그러면 증상 설명, 예상 원인, 조치 방법을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