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포항사랑카드 발급처 및 사용처 찾기


이번 포스팅은 포항사랑카드 발급 및 사용처를 열려드릴게요. 코로나19로 인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이 많아졌죠. 각 지자체에서는 지역 소비 활성화와 매출 증대를 통한 소득 증가를 위해 지역사랑상품권을 출시하였는데요. 대표적으로 포항시는 포항사랑 카드를 출시하여 지역경제 선순환 구조를 마련하였습니다.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발급할 수 있으며, 월 50만 원의 한도 내에서 지역 내 카드단말기나 설치된 가맹점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근엔 읍면지역에서 발급이 번거로운 애로사항이 있어서 이를 개선하고자 이동형 모바일뱅크 서비스와 셀프 발급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셀프 발급은 오전 7시부터 자정 사이에 방문하면 주말을 포함해 365일 직접 발급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현재는 ATM기기 숫자가 매우 적지만 점차 늘려갈 예정인데요.

아래는 포항사랑카드 발급 셀프 ATM 기기 및 사용처 찾는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나의목차]]

 

 

포항사랑카드 발급 ATM기기 찾기

 

 

1. iM샵 앱 설치 후 우측 상단 "전체메뉴"를 클릭해 주세요.

(iM샵 앱 설치 바로가기)

 

 

2. 전체 메뉴에서 "지역사랑상품권" > " 발급안내"를 클릭해 주세요.

 

 

3. 발급안내에서 "발급가능한 셀프창고 찾기"를 클릭해 주세요.

 

 

4. 영업점 안내에서 셀프점명을 클릭해 주세요.

 

 

5. 그러면 ATM기기의 정확한 위치와 영업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포항사랑카드 사용처 찾기

 

1. 사용처를 찾으려면 앱에서 "전체메뉴"를 클릭해 주세요.

 

 

2. 전체메뉴 "SHOP" > "SHOP(샵)"을 클릭해 주세요.

 

 

3. 상단 탭에서 업종을 선택하면 사용 가능한 매장 리스트를 볼 수 있는데요.

 

 

4. 매장명을 클릭하면 주소, 연락처, 운영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